거짓의 윤무곡 다운로드

“거짓 경보”는 WWE의 2016 서바이버 시리즈 이벤트의 공식 테마 곡이었다. [8] 2016년 10월 1일 토요일 밤 라이브 의 시즌 42 초연에서 “거짓 경보”와 타이틀곡 “Starboy”가 모두 공연되었다. [7] 2016년 9월 22일 타이틀곡 발매 후, 스타보이의 작품과 타이틀은 전날 발매되었고,[3] “False Alarm”은 2016년 9월 29일 프로모션 싱글로 발매되었다. [4] 이 노래는 마약, 낭만적인 관계, 물질주의를 중심으로 서정적으로 돌아간다. [5] “거짓 경보”[2]는 2016년 9월 29일 세 번째 앨범 스타보이의 프로모션 싱글로 발매된 캐나다 의 가수이자 작곡가 인 The Weeknd의 노래이다. 팀이 밴에 탑승하는 동안, 흰 가면을 쓴 강도가 총에 맞아 밴에서 죽는다. 노란 가면을 쓴 강도가 오토바이를 타고 경찰관에 의해 살해되기 전에 팀은 경찰차 두 대를 꺼낸다. 주인공은 자전거를 꺼내 고 다른 밴 보드에 하 고 에 돈을 던져 살아남은 강도에 대 한 표시. 첫 번째 가방은 새 밴에 실어 있지만 두 번째 가방은 분실됩니다. 주인공은 다음 대신 돈의 마지막 가방 대신 새로운 밴에 인질을 던져 선택, 빨간색 마스크 강도를 화나게하는 자신을 탑승하기 전에. 첫 번째 밴의 운전자가 마지막 돈 가방과 함께 두 번째 밴에 탑승하려고할 때, 첫 번째 밴은 주차 된 차에 충돌하고 폭발합니다. 빨간 가면을 쓴 강도는 즉시 주인공을 공격하고, 그를 죽일 준비하는 동안, 인질은 총을 잡고 빨간 마스크 강도를 촬영합니다. 이것은 주인공이 보복하고 그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인질은 밴 앞쪽으로 몸짓을 하고, 운전자가 사망하고 트럭이 그들을 향해 배럴링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주인공은 충돌의 충격이 도랑에 밴을 전송으로 자신의 몸으로 인질을 보호합니다. 인질과 주인공 모두 추락에서 살아남았지만, 큰 유리 조각이 주인공의 뱃속에 박혀 있습니다. 그녀는 그를 향해 기어 다니며, 그는 그녀에게 수갑에 열쇠를 주어 자신을 해방시킴을 준다. 그녀가 가까워지자, 그는 손을 뻗어 얼굴을 컵에 올렸지만, 그녀는 뒤에서 돈 가방을 들고 밴에서 올라가기 시작했다. 그는 그녀를 쏠 총을 들어 올리지만, 주저, 그녀는 떠난다. 경찰 사이렌소리가 점점 커지자, 그는 목에 십자가 목걸이를 들고 그것을 조사한다. 그런 다음 그는 백미러를 보고 위켄드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그런 다음 그는 총을 턱에 대고 화면이 검은색으로 자르면서 총소리가 들립니다. 비디오는 주인공 (The Weeknd), 빨간 두개골 마스크를 입은 강도 (랜디 어윈), 노란 두개골 마스크를 입은 강도 (샘 헤일), 흰색 두개골 마스크를 쓴 강도 (데미온 포이티에), 검은 두개골 마스크를 쓴 강도와 함께 진행 중인 강도로 시작됩니다. 경찰이 외부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동안 세 가방에 돈을로드. 팀은 탈출하기 위해 뒤쪽 출구로 향하고, 그 과정에서 젊은 여성 (크리스틴 프로세스)을 인질로 잡았다.

출구에서, 그들은 외부 경찰을 참여하고 검은 가면 강도가 살해된다. 밴이 나타나 경찰차를 뚫고 올라와 팀원들은 모든 돈과 인질을 밴에 싣고 있다.

Share

Posted on febrero 10, 2020 in Sin categoría

Share the Story

Back to Top